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 고기국수집 <국수만찬>에서 먹은 고기국수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국수만찬 위치

주소 : 제주 제주시 은남 3길 1

 

국수만찬 영업시간

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일이며, 화요일은 점심장사(11:30~ 14:00 - 라스트오더 13:30)만 하는듯 합니다.

그 외 나머지 요일은 11:30 ~ 20:00(라스트오더 19:30)까지 장사하시고, 중간에 브레이크타임(14:00 - 17:00)이 있습니다. 

 

저는 오전 11시 15분쯤 가게 앞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이 꽤 있었습니다. 오픈런하실 때는 11시 10분 전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첫 타임에 들어갈 수 있을 거예요. (제 바로 앞 앞에서 잘려서 첫 타임에는 못 들어갔어요.)

 

그렇게 20분 ~ 25분 정도 기다린 후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고기국수를 시켰는데, 조금 모자랄 것 같아 곱빼기로 달라고 했습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국수만찬 고기국수 곱빼기

처음에 받았는데 무슨.. 곱빼기 양이 어마어마하더군요. 국물이 금방이라도 넘쳐흐를 것 같았어요. 

국물 한 스푼 떠서 먹었는데 와.. 진하게 맛있더라고요. 바로 젓가락으로 잘 저어서 면을 먹어봤습니다. 

 

정말 굿굿 베리 굿이었어요. 젓가락을 휘저을 때 이미 느끼고 있었지만 면 양이 정말 많았습니다. 제가 푸드파이터 급은 아니지만 그래도 평소에 잘 먹는 편인데도 엄청 많다고 느껴졌어요. (다음엔 깝치지 말고 일반으로 시킬 거예요.)

 

그리고 가장 하이라이트인 고기.. 솔직히 제주에 사니까 고기국수를 나름 많이 먹어본 편이라 별 기대 안 했었거든요. 고기국수가 거기서 거기지 라는 생각이었는데, 국수만찬 고기국수는 정말 달랐어요. 고기를 입에 넣었는데 안에서 부드럽게 녹아서 사라집니다. 맛도 정말 맛있었지만 이 식감이 정말 사람 미치게 하더라고요. 고기랑 면을 동시에 먹을 때도 고기랑 김치를 동시에 먹을 때도 식감이 정말 미쳤습니다. 다음에 친구들이 제주도 놀러 오면 고기국수집은 무조건 여기로 데려갈 생각이에요. 

김치나 깍두기는 그냥 일반적인 김치 깍두기 맛입니다. 여기에 김치 깍두기까지 맛있어버리면.. 안 되겠죠...?

그래도 국수랑 같이 먹으면 그냥 다 맛있어요.^^ 

 

원래 제가 자주 가던 메밀국수집이 있는데 거기가 김치 진짜 맛있었거든요. 근데 거기도 김치 맛이 예전 같지가 않아서..ㅜ ㅜ 다음에 한번 더 가보고 소개해드릴 수 있으면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